ADVERTISEMENT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가득… 15일부터 2023 JTBC 트레일코리아 진행

중앙일보

입력

밀양, 순천, 강릉의 매력을 찾아 떠나는 트레일 여행, ‘2023 JTBC 트레일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15일 접수를 시작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3 JTBC 트레일코리아’는 조성된 지역 트레일 코스를 완주하며 지역의 숨은 매력을 찾아 떠나는 트레일 여행으로 밀양, 순천, 강릉에서 진행된다.

황금빛 가을 억새 물결과 천황산 정상에서 영남 알프스 산맥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밀양 코스와 낙안읍성, 순천만 습지 등 천혜 자연의 도시를 두루 감상할 수 있는 순천 코스, 경포 호수 공원과 괘방산에 올라 하늘과 바다 수평선이 맞닿는 절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강릉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여행은 물론 트레일 완주 프로그램으로 각 지역의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트레일코리아 SNS를 통해 지역별 트레일 여행 코스 콘텐트를 함께 제공한다. 1박 2일, 당일치기 등 참가자들의 일정을 고려한 여행 코스 추천을 통해 참가자들은 지역의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를 즐기며 지역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중 지역별 트레일 코스 1개 이상 완주 인증 시 지역 기념품을 증정한다. 순천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야간권, 강릉은 텀블러, 밀양은 숏폼 영상 이벤트 참가자 추첨을 통해 아라리쌀을 증정한다.

2023 JTBC 트레일코리아는 마감일까지 러너블 앱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지역트레일 코스 1개 이상 완주 인증 시 지역관광안내센터에서 특별 제작된 ‘완주 메달’을 선착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2023 JTBC 트레일코리아 홈페이지(trailkorea.kr) 및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jtbc.trailkorea.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러너블 앱〉마이페이지〉1:1 문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