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너럴컨셉,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스트레스 & 수면케어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제너럴컨셉]

[사진제공 : 제너럴컨셉]

제너럴컨셉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스트레스 & 수면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너럴컨셉의 '카밍 필로우 새니타이저 미스트'는 99.9% 살균효과로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류를 쉽고 빠르게 관리해 주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100% 천연 아로마 오일들로만 조향되어 편안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어 준다.

특히 99.9% 살균효과는 한 가지 균이 아닌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 다섯 가지 균 (표피 포도상 구균, 대장균, 황색 포도상 구균, 녹농균, 폐렴간균)에 대한 실험을 완료하여 침구류뿐만 아니라 세탁이 어려운 패브릭 소파, 커튼 등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공 향료도 전혀 들어있지 않고 소독 에탄올 역시 식물성으로만 배합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역할도 하기 때문에,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제너럴컨셉 이상민 대표는 “13년째 화장품 업종에서 일하며,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이 값비싼 화장품보다 중요하단 것을 알게 되었다. 하루의 3분의 1을 침구류에서 생활하는데, 그 환경이 깨끗하고 편안하게 바뀐다면 분명 스트레스와 수면 케어에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