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계맥주축제 ‘2023 더 나이트 페스타’ 개최

중앙선데이

입력

업데이트

 세계맥주축제 ‘2023 더 나이트 페스타’가 8월 15(화)일부터 20일(일)까지 총 6일간 부산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개최된다. 본행사는 여름밤 도심 한가운데에서 시원한 세계맥주와 다채로운 야외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된다.

세계 각국의 맥주 문화가 어우러진 흥미로운 축제임과 동시에 국제적인 주류 문화산업의 교류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는 행사로 입장료는 무료이며 맥주와 문화공연에 관심 있는 성인 관람객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본 행사에는 인기 유튜버 ‘카피추’가 8월 19일(토) 저녁 8시 공연자로 방문한다. 관람객은 표절 허무송이라는 신선한 장르의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8월 15일(화) 저녁 7시에는 유튜브 채널 ‘동하하’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김동하’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8월 20일(일) 저녁 8시에는 유명 뮤지션 ‘두왑사운즈’가 방문하는 등 다양한 공연팀이 야외 행사를 풍성하게 꾸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다수의 대학/청년팀이 이끌어가는 ‘사운드 오브 청춘’ 공연을 통해 관람객은 젊고 새로운 사운드를 6일 내내 경험할 수 있다.

세계맥주축제 ‘2023 더 나이트 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업체와 맥주로는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으로 세계 맥주 애호가를 사로잡은 코젤 다크, 코젤 라거 프리미엄, 그리고 풍성한 크림을 자랑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하이트진로 블랑, 롯데칠성 레몬진, 골든블루인터내셔널 블루문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꾸준히 소비자층을 늘리고 있는 수제 맥주 또한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툼브로이, 와일드 웨이브, 프라하 크래프트 브루어리, 와일드캣브루잉 등 전문적인 수제 맥주 업체 부스에서 관람객은 기호에 맞는 수제 맥주를 구매해 맛볼 수 있으며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미어묵 외 타코야끼, 스테이크, 츄러스 등 다양한 음식을 함께 곁들이며 세계맥주축제 ‘2023 더 나이트 페스타’를 만끽할 수 있다.

세계맥주축제 ‘2023 더 나이트 페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 및 SNS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