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나도 여름 멋쟁이!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매력 뽐내볼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하이모레이디

단발펌부터 물결펌 스타일링까지
가발 쓴 김정난 TVC 영상 화제
31일까지 레이·로즈 최대 33% 할인

 하이모레이디는 모델 김정난이 가발 착용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하는 TVC 영상을 선보이며 여름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사진 하이모레이디]

하이모레이디는 모델 김정난이 가발 착용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하는 TVC 영상을 선보이며 여름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사진 하이모레이디]

계절이 변화하면 그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고민하게 된다. 여름철에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 여행이나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많이 하게 되기 때문에 활동별 특성에 맞춰 스타일을 다채롭게 바꾸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 때문에 손쉽고 빠르게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끈다. 특히 헤어스타일은 조금만 변해도 새로운 분위기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서 관련 제품이 더욱 주목받는다.

여름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 제안

이런 상황에 맞춰 하이모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는 전속 모델 김정난이 가발 착용을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로 변신하는 TVC 영상을 선보이며 여름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해 관심을 끈다. 해당 영상에서는 가발이 탈모나 빈모 커버 등 헤어와 관련한 고민을 해결하는 수단을 넘어 이제는 개개인 본연의 개성과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이모레이디는 지난 3월 모델 김정난을 발탁함과 동시에 선보였던 TVC에 이어 이번 영상에서도 헤어와 관련한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하이모레이디 제품만의 강점을 보여주고자 했다.

이번 영상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네 가지 스타일로 변신하는 모델 김정난의 모습을 통해 ‘여성들이 꿈꾸는 모든 스타일로의 변신을 돕는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영상 속 김정난은 하이모레이디의 가발을 모두 본래 헤어 스타일인 것처럼 소화해 내며 특유의 발랄함이 특징인 단발펌 스타일링부터 올림머리 형태의 업스타일 헤어 연출, 자연스럽고 풍성한 컬링으로 볼륨감을 선사하는 물결펌, 그리고 세련미가 돋보이는 숏펌 등 네 가지 스타일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하이모레이디는 영상 공개와 더불어 가발을 통해 여름 시즌에 꼭 맞는 스타일링으로의 변신을 경험해보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기성가발인 레이, 로즈 총 2종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통기성 우수해 여름철 착용에도 적합

이 중 ‘레이’는 가오리 모양의 망 구조가 정수리 부분의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고 본머리와의 연결이 자연스러워 착용 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뿐 아니라 항균 처리가 돼 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로즈’는 넥사트모와 인모를 혼합하여 제작해 자연스럽고 굵은 컬의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어 풍성하고 우아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짧은 헤어스타일로 여름 휴양지에 걸맞는 발랄한 이미지도 연출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우수한 통기성을 갖춰 쾌적한 착용감으로 여름에 착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하이모레이디는 여성의 다양한 헤어 고민부터 스타일 변신까지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다”라며 “본격적인 여름휴가 성수기로 불리는 ‘7말8초’로 접어들면서 일상생활 속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여행지 스타일 연출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여름 시즌 인기 제품 2종 할인 혜택도 마련한 만큼 하이모레이디와 함께 다채롭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모레이디 제품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imolady.co.kr) 또는 상담전화(080-225-25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