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도심 속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호텔 파티 명소로 주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서울신라호텔

객실 예약 없이 ‘카바나’ 단독 가능
패밀리·키즈·게더링 중 골라 즐겨
특별한 미식 메뉴들도 호평 이어져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는 유명 휴양지에서 볼 수 있는 럭셔리 카바나가 1층부터 3층까지 마련돼 있다. 올해는 카바나 단독으로도 예약할 수 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는 유명 휴양지에서 볼 수 있는 럭셔리 카바나가 1층부터 3층까지 마련돼 있다. 올해는 카바나 단독으로도 예약할 수 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가 프라이빗 풀 파티를 즐기는 호텔 파티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카바나’ 3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

본격적인 휴가 기간이 오기도 전에 어번 아일랜드의 카바나가 3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카바나(cabana)’는 호텔의 주 건물에서 분리돼 수영장이나 야영장 등에 있는 객실이나 공간을 말한다.

어번 아일랜드에는 유명 휴양지에서 볼 수 있는 럭셔리 카바나가 1층부터 3층까지 골고루 마련돼 있다. 이용 목적이나 인원수에 따라 패밀리 카바나(6개), 키즈 카바나 (4개), 게더링 카바나(1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올해는 객실 예약 없이도 카바나 단독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어번 아일랜드 3층에 위치한 ‘패밀리 카바나’는 최대 6명이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카바나 이용 고객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높은 곳에서 어번 아일랜드의 전경을 바라보며 가족끼리 단란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 카바나’ 4개동은 키즈풀 바로 옆에 위치해 유아 동반 가족이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다.

‘키즈 카바나’ 4개동은 키즈풀 바로 옆에 위치해 유아 동반 가족이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다.

‘키즈 카바나’ 4개동은 키즈풀 바로 옆에 위치해 유아를 동반한 가족(최대 성인 2인, 소인 2인)이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다. 2층에 위치한 ‘게더링 카바나’는 최대 10명이 이용 가능해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는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가 가득하다. 단순히 수영 후 허기진 배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미식 메뉴로 휴가객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최고 인기

어번 아일랜드의 최고 인기 메뉴로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이 꼽힌다. 화끈한 불맛의 짬뽕 국물에 푸짐하고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를 얹어 비주얼과 양, 맛을 모두 만족시키며 ‘인생짬뽕’으로 불리고 있다.

야외에서 마실 때 특히 맛있는 생맥주와 함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순살 치킨, 갑오징어 오븐구이도 어번 아일랜드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비교적 한산한 평일 패키지 상품도 출시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비교적 한산한 평일 어번 아일랜드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200% 즐길 수 있도록 ‘위크데이어번 아일랜드 카바나(Weekday Urban Island Cabana)’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패밀리 카바나 이용(투숙객 외 추가 2인 어번 아일랜드 무료 입장) ▶카바나 식음료 기본 세트 제공(한우 버거, 순살프라이드치킨, Something Cooler, 스파클링 와인 1병) ▶발레파킹 1회 무료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해 소규모 파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위크데이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패키지는 다음 달 20일까지 월~목요일 투숙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