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즈랩,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 제공 = 리즈랩

사진 제공 = 리즈랩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밸런스웨이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즈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멀티비타민’ 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리즈랩은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GMP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제조시설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100% 국내 생산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독성실험결과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의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인 리즈랩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그 결과 복합제형 중 국내 최초로 22종 멀티비타민&미네랄 영양소가 한 병에 함유된 ‘리즈랩 바이알 이뮨 플러스’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이 한 번에 보다 많은 영양소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였다.

리즈랩 바이알 이뮨 플러스에는 비타민B군, C, D, E, K 등 13종의 비타민과 아연, 몰리브덴, 셀렌, 마그네슘 등 9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등을 포함해 총 39가지의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 기능성을 담고 있는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리즈랩 관계자는 “3년 연속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리즈랩을 꾸준히 신뢰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이러한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이 가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최고의 품질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