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전업계의 차세대 프리미엄 TV 시장 쟁탈전이 다시 한번 뜨거워지고 있다. TV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과 ‘선의 한계를 넘은’ 신기술 제품 간 경쟁이 관전 포인트다. 13일 삼성전자와 LG전자는 ‘98형 네오 QLED 8K’(모델명 QNC990·위쪽)와 ‘시그니처 올레드 M’(97M3)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각각 밝혔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이 4000만원대의 초프리미엄 제품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국내 가전업계의 차세대 프리미엄 TV 시장 쟁탈전이 다시 한번 뜨거워지고 있다. TV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과 ‘선의 한계를 넘은’ 신기술 제품 간 경쟁이 관전 포인트다. 13일 삼성전자와 LG전자는 ‘98형 네오 QLED 8K’(모델명 QNC990·위쪽)와 ‘시그니처 올레드 M’(97M3)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각각 밝혔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이 4000만원대의 초프리미엄 제품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