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로 인기 높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떡참

떡참은 유튜브 채널 ‘심심한 회사원’ 등에 출연하며 마케팅을 강화했다.

떡참은 유튜브 채널 ‘심심한 회사원’ 등에 출연하며 마케팅을 강화했다.

떡참이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떡볶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떡참은 기본 떡볶이, 로제 떡볶이, 트러플크림 떡볶이, 땡초마요가래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구독자 800만 명 대형 유튜버 ‘쯔양’과 떡볶이 전문 유튜버 ‘떡볶퀸’ 채널 협찬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니언즈와 콜라보를 진행해 미니언즈 세트 및 굿즈를 출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