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합리적 가격에 파격적 골프장 할인 혜택 더한 가성비 좋은 분양상품 판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더화이트호텔리조트, 포천의 샴발라CC와 업무 제휴

평창의 더화이트호텔리조트(왼쪽)가 포천의 샴발라CC(오른쪽)와 제휴를 맺고 분양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 더화이트호텔리조트·샴발라CC]

평창의 더화이트호텔리조트(왼쪽)가 포천의 샴발라CC(오른쪽)와 제휴를 맺고 분양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 더화이트호텔리조트·샴발라CC]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더화이트호텔리조트에서 골프장 할인 혜택을 결합한 분양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518객실 규모의 호텔을 운영 중인 더화이트호텔리조트는 경기도 포천의 샴발라CC와 제휴를 맺고 호텔을 분양받은 고객에게 2인 주중 50%, 주말 30%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장 예약은 라운드 30일 전부터 인터넷으로 가능하다.

더화이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주중·주말 등 횟수 제한 없이 샴발라골프앤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어 분양가 대비 가성비가 좋은 상품으로 평가된다”며 “수도권 주중회원권 가격 대비 파격적인 분양가, 2인 주중·주말 그린피 할인, 건강한 해발고도 Happy700 평창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호텔 연 18박 이용과 같은 풍성한 혜택에 등기제로 안전성까지 더했다”고 소개했다.

골프장 이용 기간은 15년이며 이후 연장 또는 종료 중 골프장과 협의해 선택할 수 있다.

샴발라골프앤리조트는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청군로 2856-93에 위치한 18홀 골프장으로, 현재 공사 중인 클럽하우스가 7월 완공된다. 향후 9홀을 증설해 총 27홀의 골프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더화이트호텔리조트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95(보광 휘닉스 평창 단지 내)에 위치한 518객실의 대형급 호텔이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기자단 및 VIP 전용 객실로 운영하기 위해 올림픽 개막 직전 오픈했으며, 휘닉스 평창 인근 리조트 중 최신 시설을 갖췄다. 객실은 호텔동과 테라스동, 빌라동으로 구분해 운영 중이다. 특히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애견동반 투숙 가능한 객실도 운영해 가족단위 여행, 애견동반 여행, 세미나 등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근 휘닉스파크 스키장과는 도보 10분 거리,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과는 도보 3분 거리다. 인근에 평창한우마을, 오대산국립공원, 이효석문화마을, 허브나라, 평창치즈마을 등 먹거리 및 즐길거리가 많은 것도 장점이다. 1/20 등기제이며, 분양고객에겐 연 18박 회원요금이 적용된다. 객실 타입에 따라 4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더화이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분양가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골프장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분양가 2500만원. 문의 02-2139-758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