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국가 브랜드 경쟁력] 맞춤형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제품 기준을 업그레이드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제품 기준을 업그레이드했다.

코웨이정수기는 77점으로 15년 연속 정수기 업종 NBCI 1위를 차지했다. LG 퓨리케어정수기가 76점으로 2위, SK매직정수기가 74점으로 3위를 차지했다. 이과수정수기가 73점으로 4위, 쿠쿠정수기가 72점으로 5위로 나타났다. 전년 대비 코웨이정수기, 쿠쿠정수기가 1점씩 하락했으며 LG 퓨리케어정수기는 1점 상승, SK매직정수기와 이과수정수기는 전년도 수준을 유지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제품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동시에 면밀한 소비자 분석을 통한 맞춤형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 코웨이의 선진 기술을 집약해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강화된 위생관리가 특징이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불필요한 제빙 소음을 줄여 사용에 편리함을 더하고 AI(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스마트한 제품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AI 스마트 진단 기능을 통해 기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준다. 이 제품은 스마트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얼음 정수기 최초로 AI+ 인증을 획득했다.

변화하는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 브랜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한 것으로 분석된다. 정수기 시장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지속해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전망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