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쿠션·립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선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메이시크(MAYCHIC)

맥브레인즈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시크(MAYCHIC)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생활용품·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7년 론칭한 메이시크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쿠션·립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 시장에서 짧은 시간 빠르게 자리잡았으며, ‘아이브로우 틴트 라인’은 출시 이후 누적판매 500억원을 넘어서는 기록을 가진 효자 라인이다.

그중 ‘롱픽스아이브로우 틴트’는 ‘얼굴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눈썹 하나로 확연하게 달라지는 인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독일에서 수입한 착색 핵심 성분을 함유했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을 통해 한 번 바르면 최대 10일간 색상 지속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메이시크는 롯데 면세점·온앤더뷰티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현대몰·신세계몰·롯데아이몰·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외 20여 개 국가로도 수출 중이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올해는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화장품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