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락토핏·프로메가·아임비타…가정의 달 ‘건강’을 선물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종근당건강 ‘건강기능식품 특집 기획전’ 진행

맞춤형 구성으로 프로모션 기획
카네이션 디퓨저, 제품 추가 증정
브랜드별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

종근당건강은 ‘가정의 달’을 맞아 락토핏·프로메가·아이클리어 등 특별 에디션과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은 ‘가정의 달’을 맞아 락토핏·프로메가·아이클리어 등 특별 에디션과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종근당건강을 대표하는 락토핏·프로메가·아이클리어·아임비타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맞아 인지도와 선호도, 고객만족도 면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락토핏의 ‘락토핏 카네이션 에디션’을 마련해 온라인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토핏의 인기 제품인 ‘락토핏 골드(50포) 3통 선물세트’에 카네이션 디퓨저가 포함된 구성으로 부모님이나 선생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하다.

오메가-3 선도 브랜드인 프로메가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3박스를 구매하면 15일분을 추가 증정하는 기획전을 GS숍·CJ홈쇼핑 등 채널에서 진행한다. 프로메가는 목 넘김이 편한 소형 캡슐과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를 줄여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프로메가는 6년 연속 구매율 및 인지도 1위, 5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최근 누적 판매량 5000만 박스를 돌파했다.

종근당건강은 유럽산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 ‘아임비타’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등 주요 브랜드의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해 선물을 받는 연령층과 대상에 따른 맞춤형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가정의 달 특집 기획전은 ▶종근당케어몰 ▶종근당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G마켓·옥션·11번가·위메프 ▶홈앤쇼핑·GS숍·롯데홈쇼핑·CJ홈쇼핑·현대Hmall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채널별로 특별한 증정품과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종근당건강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별한 선물구성과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함으로써 감사함을 전하는 5월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