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미노피자,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한 ‘슈퍼마리오 무비 에디션’ 출시

중앙일보

입력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오는 26일 개봉하는 미국 올해 최고 흥행작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한 피자 3종과 사이드디시 2종을 오늘(21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는 짭짤한 페퍼로니와 햄, 불고기로 맛을 낸 ‘슈퍼 디럭스 히어로 피자’, 풍성한 불고기 위에 체다치즈로 감칠맛을 살린 ‘불고기 체다 스타라이트 피자’, 페퍼로니와 리코타 치즈로 달콤한 맛을 낸 ‘리코타 페퍼로니 킹덤 피자’를 출시했다. 신제품 피자는 L사이즈 29,900원, M 사이즈 22,500원이며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도(Dough)와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체다치즈, 핫 윙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체다치즈 치킨’, 아보카도와 크림소스를 통해 부드러운 맛과 베이컨으로 짭짤한 맛을 살린 ‘아보카도 크림 파스타’도 함께 선보였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정판 피자 박스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한 피자와 사이드디시를 오늘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재미있는 콜라보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