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쿨룩스, 하복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하복 시즌을 맞아 ‘NEW 하복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편안함을 추구하는 Z세대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스쿨룩스는 활동성과 쿨링감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하복을 선보인다. 스쿨룩스의 ‘NEW 하복’은 습한 날씨의 계절감을 최소화해 핏뿐만 아니라 시원함과 편안함까지 고려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겨드랑이 안쪽 부분에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윙윙패드’를 부착해 땀냄새를 억제하고 변색을 예방한다. 신축성이 우수한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해 청소년기 학생들에게 제한없는 활동성을 보장한다.

특히 스쿨룩스의 아이스스판 바지는 실을 2000번 꼬아 만든 연사 원단을 적용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착용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이번 ‘NEW 하복 소문내기 이벤트’는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게시물 댓글에 공유링크와 NEW 하복 응원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5명의 참가자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이번 NEW 하복은 습한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스쿨룩스의 하복을 알리고 체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