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피부에 자연을 선물하는 태국 No.1 배쓰케어 브랜드 “사부(SABOO)”,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오픈!!

중앙일보

입력

태국 입욕제시장에서 수년 간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사부(Saboo)’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에 3월 31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부’의 공식수입원인 ㈜프레쉬트리에 따르면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은 직영매장으로 운영되며, 지난 1월 런칭 이후 첫 백화점 입점으로 판매채널 확대의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프리미엄급 배쓰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게 됐다.

천안지역 부동의 1위 매출을 자랑하는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에서 다양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사부’ 매장은 7층에 위치한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한 달간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궁금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 가능하다.

‘사부’는 한국인인 김환 대표가 태국으로 건너가 2007년에 창업한 ‘사부타일랜드(SabooThailand)’의 토탈 배쓰케어 브랜드로, 천연 수제비누 및 입욕제 등 다양한 목욕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부타일랜드’는 최고 등급인 GMP22716 등급의 공장시설과 ISO 9001, CPNP, SGS, Bureau Veritas 등의 인증을 통해 엄격한 품질보증을 하고 있으며 사부의 전 제품은 free 파라벤, free SLS로 동물실험 역시 하지 않는다. 또한 태국 치앙마이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허브, 100% 의약품용 글리세린 및 최상위 등급의 고급 향오일을 사용하여 영유아부터 노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현재 ‘사부’는 갤러리아 센터시티 점 외에 교보문고(거제점), 영풍문고(인천스퀘어점, 안성스타필드점, 강남점, 홍대점, 용산아이파크몰점)에 입점 되어 있으며 온라인 공식몰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