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포토타임]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전구장 개막전 매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포토타임]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전구장 개막전 매진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포토타임]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전구장 개막전 매진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기기 알림 설정이 꺼져있어요.
중앙일보 앱 알림 허용을 위해
알림 설정 페이지로 지금 이동 하시겠어요?

설정 > 알림 > 중앙일보에서 알림을 허용해주세요.

알림 허용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오후 5:00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전구장 개막전 매진

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2023 신한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두산 베어스의 개막 경기가 열리고 있다.KBO는 이날 전국 5개 구장에서 일제히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개막전 입장권이 모두 팔려 전 구장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인천 SSG랜더스필드(2만3000명)가 가장 먼저 매진을 발표한 뒤 고척돔(1만6000명)과 잠실구장(2만3750명),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1만8700명),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2만4000명)의 입장권이 모두 팔렸다. 정규시즌 개막전에 전 구장 매진을 달성한 것은 8개 구단 체제였던 2012년 이후 11년 만이다. KBO리그가 10개 구단으로 확장된 2015년 이후 개막전 전 구장 매진은 처음이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오후 3:30

백종원 효과... 재개장한 예산시장에 몰린 인파

1일 재개장한 충남 예산시장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왼쪽)가 찾아 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예산시장은 그동안 문제로 지적됐던 울퉁불퉁하고 먼지 날리던 장옥 바닥을 다시 포장하고 공중화장실을 단장하는 등 한 달여 간의 재정비 작업을 마치고 이날 다시 문을 열었다.

사진 예산군

사진 예산군

사진 예산군

사진 예산군

오후 2:10

프로야구 개막전 깜짝 시구하는 윤석열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이 1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개막전에서 시구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은 허구연 KBO 총재의 안내를 받고 마운드를 향해 역동적인 투구 폼으로 마운드를 향해 공을 던졌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오후 12:30

놀멍 뭐하니 '재미있다개'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열린 '놀멍 뭐하니'에서  반려견들이 '멍멍미션'에 참여하고 있다. 서울시가 마련한 '놀멍 뭐하니'는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들섬 서측 1km를 산책하고 시간 내에 돌아오는 '멍멍 산책', 반려견 장애물 놀이터 '멍멍 미션', 반려견과의 추석을 사진으로 담는 '멍멍 사진관', 반려견과 함께 돗자리에서 간식을 즐기는 '멍멍 소풍' 등으로 구성했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오전 11:30

이르게 시작된 여의도 벚꽃 인파

서울 여의서로 벚꽃길이 교통통제에 들어간 1일 오전 윤중로를 찾은 시민들이 벚꽃 나들이를 즐기고 있다. 윤중로에서는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가 열린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2023.04.01오전 10:30

4·3앞두고 제주 찾은 김진표 국회의장

김진표 국회의장이 1일 오전 제주시 봉개동 4·3평화공원을 찾아 참배하고 있다. 김 의장은 참배를 마치고 4·3유족회와 비공개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유족들은 4·3 왜곡 처벌 조항 설치 등 4·3특별법 개정을 위한 국회의 지원을 요청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뉴스1

뉴스1

오전 8:00

묵은 먼지 안녕... 서울교통공사 지하철 터널 물청소

1일 새벽 서울 시청역 1호선 지하 2층 승강장에서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들이 미세먼지를 대비해 선로 물청소를 하고 있다. 서울교통공사가 봄철 높은 미세먼지에 대비해 이날 새벽 1시 30분부터 11개 구간 터널 내 물청소를 진행했다. 청소 구간은 1호선 서울역~청량리, 6호선 한강진~약수다. 공사는 황사철을 맞아 평소 청소가 어려운 바닥면 먼지 제거를 위해 배수구 정비 및 도상 물청소를 했다.

사진 서울교통공사

사진 서울교통공사

 사진 서울교통공사

사진 서울교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