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재민, 아침 생방중 갑자기 코피…女아나 놀라면서 한 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KBS 2TV '해볼만한 아침 M&W' 방송 화면 캡처

사진 KBS 2TV '해볼만한 아침 M&W' 방송 화면 캡처

배우 겸 방송인 박재민(40)이 생방송 중 코피를 흘린 채 방송을 이어갔다.

박재민은 30일 오전 KBS 2TV ‘해볼만한 아침 M&W’ 생방송 중 갑작스럽게 코피를 흘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던 아나운서 이지연이  “괜찮으세요? 아이고 아이고…”라고 말했다. 이어 “다음 코너를 만나보기 전 일단 광고를 보고 돌아오겠다”고 상황을 수습했다.

광고가 끝난 뒤 이 아나운서가 “괜찮냐”고 다시 묻자, 박재민은 “나 괜찮다. 어디 아파 보이냐”고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박재민은 코피를 닦은 후 방송을 이어갔지만, 또다시 코피가 흘렀다. 결국 솜으로 코를 막고 방송을 진행했다.

‘이대호의 취재해보라’ 코너에서 박재민은 코에 솜을 낀 모습이었다. 이에 이지연 아나운서는 박재민에게 “컨디션 관리 잘하셔야 이 자리를 보전하실 수 있다”라고 말했고, 박재민은 “정신 바짝 차리겠습니다”고 말했다.

박재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방송 직후 “박재민이 ‘건강에 문제는 없으며 피로 누적으로 인한 코피였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박재민은 KBS 베이징동계올림픽 스노보드·도쿄올림픽 3X3 농구·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해설위원으로 활약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