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여성에게 매력적인 가발은 ‘패션 아이템’봄 헤어 스타일링 제안 ‘김정난 CF’ 화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하이모레이디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가 모델 김정난과 쇼트펌·단발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 하이모레이디]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가 모델 김정난과 쇼트펌·단발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 하이모레이디]

봄을 맞아 스타일 변신을 꿈꾸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면 외모 관리는 물론 스타일링에도 유난히 신경을 쓰게 된다. 다양한 스타일 변화 가운데 헤어스타일은 가장 손쉽고 빠르게 외모에 변화를 주는 방법이다.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가 새 모델 김정난과 함께한 신규 CF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김정난은 다양한 가발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가발은 더 이상 탈모나 빈모를 가리는 수단이 아니라 여성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 아이템’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언니네 상담소’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김정난이 해결사로 나서 헤어와 관련한 고민 해결은 물론 ‘여성들이 꿈꾸는 모든 스타일로의 변신을 돕는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위트 있게 전달한다. 또한 가발을 모두 본래 자신의 헤어스타일인 것처럼 소화해내는 장면을 통해 하이모레이디 제품만의 강점을 어필했다.

하이모레이디는 모델 김정난이 경쾌한 음악과 함께 4가지 스타일로 순식간에 변신하는 숏츠 영상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는 하이모레이디의 가발을 활용해 단정한 올림머리 형태의 업스타일 헤어 연출부터 자연스러운 컬과 풍성한 볼륨을 선사하는 물결펌,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쇼트펌, 그리고 특유의 발랄함이 특징인 단발펌 스타일링까지 선보인다.

이 가운데 각진형, 둥근 얼굴형 모두 잘 어울리는 단발펌 스타일링은 화사한 봄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김정난은 하이모레이디의 브론즈 제품을 착용했다. 이 제품은 가발 베이스에 동도전사 망을 사용해 항균력과 탈취력을 높이고, 건조한 날씨에 발생하기 쉬운 정전기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봄부터 무더운 여름철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세련된 스타일 연출을 돕는 제품도 눈에 띈다. 하이모레이디 블랙펄 제품은 풍성한 볼륨감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메인 광고 영상 말미에 공개된 깔끔한 쇼트 커트 스타일링 외에도 긴 기장감의 내추럴한 C컬 헤어 연출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가벼운 느낌을 더하는 밀크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스타일링에 변화를 더하면 봄 계절 특유의 산뜻한 무드와 더욱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가발은 두피 손상 없이 탈모 및 빈모 등 헤어와 관련한 고민 해결뿐 아니라 스타일 변신을 꾀할 수 있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레이디 홈페이지(www.himolady.co.kr) 또는 전화(080-225-25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