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최고 수준의 리조트 만끽…특별회원 모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더시에나 골프&리조트

더시에나 골프&리조트가 제주더시에나호텔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사진 더시에나]

더시에나 골프&리조트가 제주더시에나호텔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사진 더시에나]

더시에나 골프&리조트가 제주더시에나호텔·시에나컨트리클럽제주·삼척더시에나·청담회원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등기제가 아닌 5년 만기 반환 회원권으로, 5년 뒤 원하면 전액 반환되는 상품이다.

더시에나제주는 풀빌라 6세대를 포함해 총 88실의 7성급 호텔 객실로 구성된 이탈리아풍 럭셔리 리조트로, 6월 준공 예정이다. 에르메스, 펜디까사, 베르사체, 벤틀리의 홈컬렉션, 푸치니가 사용한 벨로니 가구 등 명품으로 장식되고, 프랑스 신 개선문에 사용된 ‘베델화이트’로 외부 마감을 해 중세 고딕 양식을 재현했다. 서귀포시 강정동 토스카나호텔 바로 앞에 위치했다. 포스코건설에서 약 2년간의 공사 끝에 완공을 앞두고 있다.

토스카나호텔은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세련된 시설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시에나컨트리클럽제주는 더시에나가 한라산을 품은 제주CC를 인수해 4월 20일에 새롭게 오픈하는 골프장이다. 클럽하우스를 단장하고, 페어웨이를 여름철에 강한 한지형 잔디로 교체했다.

더시에나청담은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7월 오픈하는 회원 전용 라운지다. 와인바·위스키바·런치카페 등으로 구성된다. 더시에나삼척은 유럽의 고성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2025년 준공한다. 오션뷰와 자연 친화적 수영장을 갖춘다. 문의 02-545-505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