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HE CREATIVE 2023] 피부 타입별 맞춤 보습 솔루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메디앙스(주)(Dr.ato)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3’ 혁신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메디앙스의 임상의과학적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닥터아토(Dr.ato)는 2000년 5월에 출시된 코슈메슈티컬 브랜드다. 피부 타입별 맞춤 보습 357 솔루션으로 신생아부터 패밀리까지 모든 연령층을 위한 안심처방 피부보호 솔루션으로 피부 전문 임상기관을 통한 효능, 효과 테스트 검증을 완료했다.

닥터아토 스킨케어 제품은 357 보습 라인, 문제성피부 부분케어를 위한 스페셜케어 라인, 저자극 선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기능성 물티슈, 손소독 티슈 등 다양한 케어솔루션을 제공한다.

닥터아토(Dr.ato)는 메디앙스의 임상의과학적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한다.

닥터아토(Dr.ato)는 메디앙스의 임상의과학적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