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베어그릭스,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 유청분리기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베어그릭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주방용품 / 유청분리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베어그릭스는 유청분기리 전문 브랜드로, 모든 공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지며 고객 중심 경영으로 구매 후 1년 무상 A/S 및 30일 이내 무료 반품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도 쉽게 작동이 가능한 사용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현재 디자인원이 등록된 상태이다.

베어그릭스의 꾸덕메이커는 SGS, BPA free 검사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8kg 압력의 스프링으로 1.7L의 우유도 소화 가능하다. 또한, 내열성이 강해 식기세척기의 사용이 가능하고 물에 바로 씻겨지는 소재도 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꾸덕메이커는 출시 이후, 2022년 6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 네이버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유청분리기 부문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베어그릭스 관계자는 “그릭요거트의 번거롭고 비효율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꾸덕메이커를 개발했다”며, “앞으로 많은 분이 ‘건강한 삶이 지속 가능하게 되는 것’을 목표로 제품을 개발하고 연구하겠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