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보이스캐디, 슈퍼스트로크 런칭쇼 개최 外

중앙일보

입력

보이스캐디가 1일 슈퍼스트로크 런칭쇼를 열었다. 사진 브이씨

보이스캐디가 1일 슈퍼스트로크 런칭쇼를 열었다. 사진 브이씨

◆보이스캐디, 슈퍼스트로크 런칭쇼 개최

골프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를 보유한 ㈜브이씨(대표이사 김준오)가 글로벌 1위 퍼터 그립 브랜드 슈퍼스트로크 런칭쇼를 1일 개최했다.
슈퍼스트로크는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그립 브랜드로 2007년 PGA 투어에서 우승한 최경주 가 사용해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 전 세계 투어 프로의 퍼터 그립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그립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해 ㈜브이씨가 슈퍼스트로크를 인수한 후 개최하는 첫 공식행사이기도 한 이번 런칭쇼에선 슈퍼스트로크의 2023년형 신제품 Zenergy 라인도 선보였다. Zenergy는 향상된 Spyne+ 기술과 부드러운 폴리우레탄 질감처리, 특허 받은 NO-Taper 기술로 그립의 안정감과 일관된 퍼팅을 가능하게 설계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데상트코리아, 김영수와 후원 계약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가 KPGA 코리안 투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김영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김영수는 지난해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생애 처음으로 정상을 차지한 뒤 최종전으로 열린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도 우승하며 제네시스 대상과 상금왕을 거머쥐었다.
데상트골프는 최근 KPGA 코리안 투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김영수와의 후원 계약을 통해 변화하는 골프 시장에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를 전달하며,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김영수는 “2023년 새해의 시작을 데상트골프와 시작하게 돼 기쁘다, 올해 KPGA 코리안 투어, DP월드 투어, 아시안 투어 등 참가하는 무대에서 더 좋은 성적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패밀리 공개
테일러메이드가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으로 구성된 스텔스2 패밀리를 공개했다. 새 제품 모두 최신 기술을 적용해 스피드와 관용성을 더욱더 높였다.
스텔스2 페어웨이 우드와 레스큐는 혁신적인 무게 중심 이동 기술과 다목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텔스2 패밀리가 높은 관용성을 자랑하는 것처럼 페어웨이 우드와 레스큐도 콘셉트를 그대로 이어받았다.
핵심 기술은 새로운 디자인 ICT(Inverted Cone Technology)이다. 중앙과 가장자리를 얇게 한 페이스 두께를 최적화해서 최대 반발력으로 비거리를 향상하는 기술이다.
스텔스 HD 아이언은 쉽고 편안하게 볼을 똑바로, 멀리 때리는 성능이 특징이다. 미스 샷에도 볼의 휘어짐이 적고, 낮은 무게 중심으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이를 위해 캡백 디자인, 관통형  스피드 포켓 에코 댐핑 시스템 등 테일러메이드의 검증된 기술이 집약됐다.

캘러웨이골프가 신제품 오디세이 버사 퍼터를 내놓았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가 신제품 오디세이 버사 퍼터를 내놓았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버사 퍼터 출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오디세이 특허 기술인 버사(Versa) 얼라인먼트 기술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신작 오디세이 버사 퍼터를 출시한다.
오디세이 버사 퍼터의 핵심은 흑백 대비 얼라인먼트 기술이다. 이 기술은 어드레스 시 목표 방향에 정확히 조준하고 있는지를 점검할 수 있게 해 줄뿐 아니라, 퍼팅 스트로크 시에도 페이스 앵글을 부각시켜 집중력을 높이고 정확한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버사 퍼터는 투어 프로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핫 인서트 페이스를 장착해 타구감, 타구음, 스트로크의 일관성 등 퍼포먼스를 크게 향상시켰다. 샤프트는 멀티 소재의 레드 스트로크 랩 샤프트를 채용했다. 특히 스틸 부분을 더 짧게 만들어 기존 스트로크 랩 샤프트 대비 무게를 7g 줄였다. 이로 인해 보다 안정되고 일관된 퍼팅 스트로크를 구현해냈다. 헤드 타입은 블레이드부터 말렛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