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사하우스,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복합문화공간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신사하우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복합문화공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신사하우스(SINSA HOUSE)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전시문화공간으로, 1996년에 건축된 빌라의 원형을 그대로 보존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매종투매종2022, 마리끌레르 Beyond Fashion사진전, 2022 마리끌레르 아트 어페어 〈원 서머 나이트 One Summer Night〉,Re;collective-25개의 방 등의 다양한 전시와 팝업을 진행했다.

신사하우스 관계자는 “문화예술을 폭넓게 즐기려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누구나 쉽고 편하게 누릴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복합문화공간은 아트 프로젝트, 전시회와 공연, 팝업 스토어 등을 진행하면서 방문자분들이 브랜드와 아티스트를 각인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하며, 더 좋은 문화와 콘텐츠가 생산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플랫폼 중의 하나이다”라며, “신사하우스는 오래된 다세대주택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티브 복합전시문화공간으로 다양한 브랜드,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을 방문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