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로긴,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생활용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로긴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생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로긴은 35여 년의 경력의 생산 기술을 바탕으로 장인 정신이 깃든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이에 트렌디함을 접목시켜 판매하고 있다. 유명 리빙 브랜드들의 상품 생산을 더불어 아파트, 건설사, 마트, 홈쇼핑, 백화점 등의 입점하는 상품의 제조 경험을 가지고 있다.

로긴의 대표 상품인 식기 건조대의 경우 출시 4년 만에 7만 개의 판매를 돌파하였다.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고품질의 상품 판매를 전개하고 있으며,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생산해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다양한 제조,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주방용품뿐만 아니라 캠핑용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였으며 첫 캠핑용품 런칭 제품으로 캐리어, 설거지통, 도마, 냄비의 4가지 기능이 있는 캠핑팟의 경우 와디즈에서 예상 목표 판매량을 뛰어넘는 2067%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며 성공적인 런칭을 하였다.

로긴 관계자는 “앞으로도 로긴을 떠올리면 믿고 살 수 있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 나가며 인도어, 아웃도어 필요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인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