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성형외과 / 안면거상술 , 이마거상술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성형외과 / 안면거상술 , 이마거상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은 개인에게 맞는 아름다움을 찾아 가장 잘 어울리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진료 이념 아래 주 진료과목인 눈 성형, 코 성형을 비롯하여 얼굴 리프팅 등 전반적인 성형수술을 진행한다.

쉐도우 닥터에 의한 의료사고 등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수술 집도의의 실명과 사진 등의 정보를 수술실 앞에 표기하고 있다. 불필요한 수술을 권유하는 과잉 진료를 하지 않으며, 획일화된 수술 방법이 아닌 개인별 맞춤형 수술로 환자에게 꼭 필요한 수술만을 진행한다. 또한, 환자의 맞춤형 진료를 위해 전담 주치의 제도로 이뤄지며, 담당 전문 의료진이 최초 상담부터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1:1 책임제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탑페이스성형외과는 환자의 안전한 수술을 위해 수술 전 모든 의료진의 멸균 손 세정 및 쾌적한 진료환경을 위해 병원 내 365일 소독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으며, 응급 상황에 대비한 다양한 안전 시스템으로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고 있다.

탑페이스성형외과 심재선원장은 “원석이 품고 있는 진정한 가치를 알아보듯, 고객이 가진 아름다운 포인트를 찾아내 최고의 모습으로 드러나게 하는 것을 진료 원칙으로 삼고 있다.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상처까지 살펴드릴 수 있는 성형외과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브랜드 대상 수상에 더욱 책임감을 느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