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순살만공격,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치킨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순살만공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치킨’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대한육계전문유통이 운영 중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살만공격은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염지한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 ‘치파포’ 및 ‘바네요’ 등 새로운 콘셉트의 특색 있는 메뉴를 비롯해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가성비를 고려한 가격경쟁력 등을 앞세워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프리미엄 순살치킨 전문브랜드로 지난해 2월 공식 론칭됐다.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프라이드, 오븐구이, 바비큐 등 다양한 메뉴와 세트 구성까지 구비하여 맛과 가성비, 차별화된 제품경쟁력으로 입점 가맹점마다 배달앱 판매 상위권을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또한, 식품안전체계 구축을 위한 상생협력 프로젝트로써 전 가맹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식품 위생과 안전성 확보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 일선에서 소비자 만족을 위해 앞장서고 계신 모든 가맹점주님과 이 영광을 함께 나누고 싶다”며, “소비자 및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우리 브랜드에 이토록 뜨거운 호응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이렇게 단기간에 가맹점 확장이 이루어질 줄은 미처 예상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을 우선시하는 서비스’와 ‘가맹점 순이익 최우선’이라는 본사 사명대로 상생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의 최우선 만족도와 점주님들의 이익률을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살만공격은 지난 11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래퍼로 ‘걸크러쉬의 아이콘’으로 군림하고 있는 가수 제시를 브랜드 첫 전속모델로 선정해 브랜드 TVCF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또한, 고객 마케팅 강화를 위해 자체 플랫폼인 자사 주문앱을 출시하였다.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로열티, 가맹비, 인테리어 마진, 집기 자율 구매, 물류 보증금, 재계약 비용을 면제해 주는 6無정책을 통해 예비가맹점주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안정적인 본사의 물류 공급, 간편 원팩시스템 조리과정, 배달권역 보호 등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와 가맹점 간 1:1 매출 관리, 슈퍼바이징 밀착관리 시스템을 통해 점주들은 오로지 영업과 고객서비스에만 집중하여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