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타이틀리스트, 새 AVX 골프볼 출시…테일러메이드는 New 스텔스 글로리 공개

중앙일보

입력

타이틀리스트가 2022 AVX 인핸스드 얼라인먼트 골프볼을 출시했다. 사진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2022 AVX 인핸스드 얼라인먼트 골프볼을 출시했다. 사진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AVX 인핸스트 얼라이먼트 골프볼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얼라인먼트 사이드 스탬프가 적용된 AVX인핸스드 얼라인먼트 골프볼을 출시한다. 골퍼들의 더 나은 퍼포먼스를 위해 개발된 AVX인핸스드 얼라인먼트 골프볼은 2022년형 AVX골프볼의 토털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한 채 얼라인먼트 사이드 스탬프를 추가해 더욱 확실한 정렬을 도와주며 플레이의 정확성을 높여준다.
2018년 탄생해 2년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AVX 골프볼은 타이틀리스트의 3가지 우레탄 커버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볼(Pro V1/ Pro V1x/ AVX) 중 롱게임에서 가장 낮은 탄도와 스핀으로 긴 비거리를 선사하고,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겸비한 토탈 퍼포먼스 골프볼이다.
국내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AVX인핸스드 얼라인먼트 골프볼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가 2023 New 스텔스 글로리를 공개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가 2023 New 스텔스 글로리를 공개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 2023 New 스텔스 글로리 공개

테일러메이드가 여성 클럽의 기준을 높이기 위해 스텔스의 카본 페이스가 장착된 2023 New 스텔스 글로리를 공개한다. 이번 신제품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티타늄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소재인 카본을 연구해온 테일러메이드는 20년여 년 연구 결과물로 60레이어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를 개발했다. 카본 페이스는 스텔스 드라이버에 적용돼 우수성이 검증됐는데 2023 New 스텔스 글로리 드라이버에도 장착했다.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는 동급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가벼워서 여유 중량만큼 페이스 크기를 키울 수 있다. 또, 페이스 면적도 이전 모델(심 글로리)보다 페이스 면적이 10%가량 넓어져 컨택이 용이해졌고, 나노 텍스처 기술이 접목된 폴리우레탄 커버를 페이스에 적용해 볼 비행을 최적화했다.
신제품 구매와 함께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문안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 사진 성문안 골프장

성문안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 사진 성문안 골프장

◆성문안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 판매 실시

HDC리조트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성문안 골프장에서의 여정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준비한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들을 선보인다. 이색적인 힐링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세심하게 특별 제작한 PB 제품들을 소개한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골프공과 골프티, 디퓨저, 캔들로 꾸려졌다. 먼저 성문안 글자의 초성인 ㅅ, ㅁ, ㅇ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패턴과 브랜드 컬러로 제작된 성문안 골프공은 비거리 향상에 최적화된 3피스 타입으로, 에너제틱 그라이언트 솔리드 코어 적용을 통해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집과 사무실 등 나만의 공간에서도 성문안에서의 경험과 감성을 그대로 추억할 수 있도록 리드 디퓨저와 캔들도 출시했다. 관련 상품은 클럽하우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도와 풀스윙이 15일 브랜드 협력 강화 협약식을 맺었다. 사진 이도

이도와 풀스윙이 15일 브랜드 협력 강화 협약식을 맺었다. 사진 이도

◆이도, 멀티스포츠 시뮬레이터 풀스윙과 협약식

주식회사 이도(대표이사 최정훈)와 미국 골프 시뮬레이터 전문 기업 풀스윙이 15일 협약식을 통해 브랜드 협력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최정훈 대표이사와 정종찬 최고전략책임자 부사장, 미국 풀스윙 라이언 도터스 대표이사와 제이슨 피에로 최고운영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풀스윙은 1986년 설립됐으며 멀티스포츠 시뮬레이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및 각종 골프 채널, 톱골프 스윙 스위트의 공식 시뮬레이터 파트너다.
특히 풀스윙 런치모니터는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직접 기술 개발 과정에도 참여해 스윙 데이터와 실시간 볼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했다. 풀스윙 키트는 5D AI 마이크로 레이더로 전체 볼 비행을 측정해 정확한 볼과 클럽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클럽디 청담에는 프라이빗 골프 레슨 시설은 물론 도심 스타일의 F&B, 다양한 골프용품 브랜드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국내 최초로 풀스윙 플래그십 센터가 운영된다.

최경주재단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와 업무 협약을 통해 ‘최경주-SKT희망장학생‘을 대상으로 라식·라섹 무료 수술을 지원했다. 사진 최경주재단

최경주재단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와 업무 협약을 통해 ‘최경주-SKT희망장학생‘을 대상으로 라식·라섹 무료 수술을 지원했다. 사진 최경주재단

◆최경주재단,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와 업무 협약

최경주재단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와 업무 협약을 통해 ‘최경주-SKT희망장학생‘을 대상으로 라식·라섹 무료 수술을 지원한다. 최경주재단은 최근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최경주재단의 꿈나무 대상으로 라식·라섹 무료 수술을 지원하는 ‘밝은세상선물’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밝은세상선물은 최경주재단-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시력이 좋지 않은 최경주재단 꿈나무에게 라식· 라섹 수술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2014년부터 매년 5명의 최경주재단 꿈나무들에게 시력교정술을 진행했고, 올해에는 2명의 꿈나무들이 라식·라섹 무료 수술을 지원받았다.
최경주 이사장은 “매년 꿈나무에게 더 밝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안과 수술을 지원하고 있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관계자들에게 깊이 감사를 드린다. 밝은세상선물을 통해서 꿈나무들이 더욱 바르게 성장하고, 미래를 잘 준비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