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엔버월드,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Web3 블록체인 기술혁신기업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블록체인 기업 엔버월드(NvirWorld)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과 ‘2022 히트 브랜드 대상’에서 ‘Web3 블록체인 기술혁신기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엔버월드는 각 브랜드대상 Web3 블록체인기술혁신기업과 Web3 블록체인 테크기업 부문을 수상하며 블록체인 및 Web3 분야에서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엔버월드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NFT 거래 및 디파이(DeFi) 플랫폼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 기술을 적용한 플랫폼에서 보안을 강화하고 거래 시 발생하는 가스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업데이트로 사용성을 개선하는 등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엔버월드는 향후 블록체인 메인넷 출시를 통해 고성능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플랫폼을 확장할 예정으로, CBDC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블록체인 기술 혁신에 앞장설 기업이라는 전망이다.

엔버월드 관계자는 "CBDC 특허 기술 기반의 엔버월드 레이어3 메인넷을 통해 국가적으로 네트워크 환경이 열악하거나, 계좌 개설이 어려운 유저도 누구나 평등하고 자유롭게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금융 패러다임을 일으키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엔버월드는 2021년에도 중앙일보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