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37층 초고층 브랜드 단지형 오피스텔수영강 특급 조망과 센텀 인프라 누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투시도)는 수영강 워터프론트에 자리했고, 센텀시티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일대에서 희소성이 큰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투시도)는 수영강 워터프론트에 자리했고, 센텀시티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일대에서 희소성이 큰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구성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9월 2일 부산시 수영구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수영강 워터프론트에 입지한 데다 센텀시티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부산시 수영구 망미동 1129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61~84㎡ 총 447실 규모로 조성되는 초고층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아파트처럼 4개 동으로 구성되며 커뮤니티, 조경 등이 다양하게 꾸며지는 단지형 오피스텔이다. 전실이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타입 별로는 ▶61㎡A 12실 ▶61㎡B 11실 ▶76㎡A 107실 ▶84㎡A 210실 ▶84㎡B 107실이다.

수영강 바로 앞 입지, 주거환경 탁월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각종 규제로부터 아파트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주택 소유, 청약통장 여부도 따지지 않는다. 이 때문에 센텀권역으로 입성을 원하지만 청약가점이 낮아 청약 당첨이 어려운 신혼부부나 30·40세대 사이에서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수영강을 바로 앞에서 누리는 곳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특히 일부 실은 수영강 조망이 가능한 특급조망권을 갖출 예정이어서 주거 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센텀시티와 맞닿아 있어 생활 편의성도 우수하다. 신세계백화점, 벡스코, 롯데백화점, 영화의전당 등 센텀시티의 다양한 인프라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F1963 등 생활·문화·편의시설도 풍부해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부산 도심과 외곽을 빠르게 오갈 수 있는 교통환경도 돋보인다. 좌수영로, 과정교, 번영로 등을 통해 부산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쉬워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인근에는 만덕~센텀 지하도시고속화도로가 2024년(예정) 개통 목표로 개발되고 있어 교통 편의성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주변에 대형 개발사업이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실제 단지 인근에는 엔터테인먼트·영상·게임·소프트웨어 관련 기업과 주민 편의시설 등을 갖춘 초고층 업무·상업시설로 개발되는 ‘웨이브시티’(올해  착공 예정)와 기업과 청년을 위한 도시첨단산업단지로 조성되는 ‘센텀2지구도시첨단산업단지’(착공 예정) 등이 있다. 이들 사업이 모두 완료되면 이 단지는 한층 더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혁신 상품 설계로 주거쾌적성 높여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이처럼 우수한 입지와 미래비전에 걸맞은 차별화된 혁신설계가 곳곳에 적용될 예정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통경축 확보로 개방감, 일조량, 통풍을 높였다. 내부에는 4베이 판상형 위주 설계를 적용하고 타입별로는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넓히고 공간 활용성을 확대했다.
 
또 다양한 커뮤니티와 세대 창고 등을 마련해 입주민 주거 편의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입주자 품위를 높여줄 주출입구 문주를 도입하고, 단지 내 수공간을 포함한 중앙공원과 옥상정원을 구성해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입주자 건강과 생활편의를 위한 피트니스와 단지별 세대창고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내 수공간(투시도)을 포함한 중앙공원과 옥상정원을 만들어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한다.

단지 내 수공간(투시도)을 포함한 중앙공원과 옥상정원을 만들어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한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가 조성되는 수영강변 일대는 신규 공급이 부족하고 노후주택이 많아 새 주거단지에 대한 대기수요가 풍부한 곳”이라며 “특히 중소형 주거상품 공급 비율이 낮아 중소형 희소가치가 높기 때문에 전실이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구성되는 이 단지에 벌써 수요자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118-1번지 일원(센텀시티역 2번 출구 인근)에 있다. 견본주택 관람은 홈페이지에서 방문예약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방문예약 후 상담까지 받는 고객을 대상(팀당 1매, 중복지급 불가하며 소진 시까지 진행)으로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을 증정할 예정
이다.
문의 051-731-111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