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설레임'이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25일 롯데제과는 자사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설레임으로 인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설레임의 현지 제품명은 '시퍼블스'(Sippables)다. 시퍼블스는 6가지 맛 후보군 중에 인도 소비자 대상 조사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초코맛과 브라우니 초코맛 2종으로 출시됐다.
앞서 롯데제과는 지난해 7월 월드콘을 인도 현지에서 출시했다. 인도 인기 스포츠인 크리켓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올해 상반기까지 약 400만 개를 판매했다.
롯데제과는 지난 2017년 인도 아이스크림 제조·판매회사인 '하브모어' 법인을 인수해, 인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 나가고 있다. 롯데에 따르면 하브모어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91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87%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