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 한국 첫 직영바다·산 동시 조망 품은 5성급 숙박시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윈덤 강원 고성

‘윈덤 강원 고성’ 지상 28층에 있는 인피니티 풀(투시도)에서는 탁 트인 동해를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윈덤 강원 고성’ 지상 28층에 있는 인피니티 풀(투시도)에서는 탁 트인 동해를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아파트 규제를 피해 주거시설을 표방한 생활숙박시설 등 수익형 부동산이 전성기를 맞았다. 분양 단지는 대부분 높은 경쟁률 속에 청약을 마감하고, 억대의 웃돈이 붙기도 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생활숙박시설은 위탁운영사의 노하우와 신뢰도가 투자 성공의 중요 요소”이라며 “운영체계가 잘 잡히지 않으면 객실 가동률이 떨어져 계약자가 피해를 떠안게 돼 위탁운영사가 어디인지 꼭 체크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계약자 연 30일 무료숙박 혜택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258-9 외 8필지에서 분양 중인 하이엔드 생활숙박시설 ‘윈덤 강원 고성’은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이 직접 위탁 운영을 맡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복합리조트 ‘아난티 남해’ 등을 시공한 신세계건설과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윈덤은 2020년 6월 기준 9280개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윈덤이 선사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 주목을 끈다. 럭셔리 등급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 세계 관광객에게 높은 선택을 받고 있다. 윈덤 관계자는 “여느 프로그램보다 더 많은 가치, 유연성과 상환 옵션을 제공해 회원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계약자 대상 무상 가입(일부 제외) 윈덤 데스티네이션 회원이 되면 모든 유효 숙박당 포인트를 받는다. ‘윈덤 리워드’는 전 세계 9만5000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분양 계약자는 연 30일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

28층 높이의 인피니티풀 갖춰

‘윈덤 강원 고성’은 동해안에서 최대 규모인 28층 높이의 인피니티 풀을 갖춰 탁 트인 동해를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일부 타입에선 오션+마운틴의 더블 뷰가 가능하다. 마운틴 뷰에서는 설악국립공원, 특히 울산바위 조망을 할 수 있다.

지하 4층~지상 28층, 총 489실로 강원도의 랜드마크급이다. 전용면적 27.70~148.68㎡로, 생활숙박시설에서 보기 드문 5성급 하이엔드로 지어질 예정이다. 489개 전 객실에 오션 뷰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단지에서 도보 2분 거리에 봉포해수욕장이 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자곡동과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등 두 곳에서 운영 중이다.   문의 1877-387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