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뷰티부터 패션·스포츠 상품까지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 정기 세일

중앙일보

입력 2022.06.28 00:05

지면보기

02면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7월 10일까지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7월 10일까지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7월 10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메인 테마는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이다. 사회적 거리 두기 이후 맞이하는 첫 여름휴가 시즌인 만큼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뷰티 상품군과 잡화, 패션, 스포츠 상품군 등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뷰티 상품군은 7월 1~10일 랑콤, 키엘, 설화수 등 총 31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연다. 자외선에 자극을 받은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마스크 착용 해제와 함께 인기가 높아진 메이크업 및 향수 제품으로 나눠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에서는 ‘윤조 에센스(90mL)’ 제품을 구매하면 30mL 정품을, 입생로랑에서는 ‘올 아워 파운데이션(25mL)’ 구매 고객에게 파운데이션 브러시 및 톤업 UV 디럭스 샘플 등을 증정한다. 또 향수 브랜드인 딥디크에서는 ‘오데썽 EDT(100mL)’와 ‘핸드앤바디젤오데썽(200mL)’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어처 퍼퓸(10mL)을 선물로 준다. 이 밖에도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지하 1층 크라운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샤넬 남성 향수 ‘블루 드 샤넬’ 메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한 블루 드 샤넬 제품은 물론 다양한 샘플들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설화수, 랑콤 등 21개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딥디크, 조 말론 런던, 바이레도 등 총 10개의 향수 브랜드에서도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7.5%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보다 앞서 24~26일 구찌, 생로랑, 에스까다 등 15개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신상품 할인 행사 및 균일가 기획전을 진행했다. 브랜드별로 신상품은 최대 30%, 이벤트 상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했다.

점포별로 다양한 수영복 팝업스토어도 연다. 본점 영플라자에서는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있는 폴댄스 기반의 수영복 브랜드 ‘소냐레바이’ 팝업스토어를 7월 10일까지 진행하고 폴키니, 모노키니, 원피스 등의 상품을 내놓는다.  워터스포츠 관련 국내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배럴’은 동탄점에서 7월 4일부터 8월 1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래시가드, 보드 쇼트, 아쿠아슈즈 등 수영복부터 라이프스타일 전체 풀 라인 의류를 선보인다.

또 캠핑이나 피크닉 필수품으로 떠오르는 와인 행사도 전개한다. 특히 최근 프리미엄 와인에 대한 수요는 급속도로 증가하며 프랑스 보르도 5대 샤또를 포함한 고급 와인 소진 속도가 이전보다 2배 이상 빨리지는 등 국내 와인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에서는 7월 3일까지 100억원 규모의 대규모 ‘와인&리커 페스타’를 진행한다. ‘샤또 라뚜르 2013’ ‘샤또무똥로췰드 2017’ ‘샤또 오브리옹 2017’ 등 프리미엄 와인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퍼스원 2017’ ‘산펠리체 비고렐로’ ‘세냐 2019’ 등 지역별로 인기 있는 와인들도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동탄점에서는 30일까지 미국 라이징 풋웨어 브랜드인 ‘플로퍼스’ 슈즈 팝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플로퍼스’는 물 위에 뜨는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미국에서도 야외 활동에 많이 사용하는 신발이다. 잠실 월드몰점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주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인 ‘아일랜드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제주 기반의 감귤 베어를 시그니처 캐릭터로 하는 패션 브랜드로,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와 파우치, 토트백 등이 있다.

한편 롯데온도 7월 10일까지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상품 구매 시 최대 11%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의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