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6무 정책 운용해 가맹점주와 상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 집)

분식 전문 브랜드 떡참은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는 6無 정책을 펼치고 있다.

분식 전문 브랜드 떡참은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는 6無 정책을 펼치고 있다.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이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분식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기영에프앤비가 운영하는 분식 전문 브랜드 떡참은 기본 떡볶이뿐 아니라 ▶크림 떡볶이에 트러플 오일의 풍미를 더한트러플크림떡볶이 ▶다양한 멕시칸 향신료가 조화로운 멕시칸더블치즈떡볶이 ▶부산 명물 씨앗호떡을 연상케 하는 씨앗 호떡볶이 등 색다르고 신선한 메뉴로 다양한 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떡참은 자체 공장에서 개발·생산한 액상 떡볶이 소스와 해썹(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한 떡을 주 6일제 물류 배송을 통해 전국 350여 개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이 밖에 프랜차이즈 오픈에 드는 가맹비, 로열티, 인테리어 감리비 등 6가지 비용을 전면 면제,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는 6무(無) 정책을 운용해 가맹점주와 상생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