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바이비트(Bybit) 가상자산 입금만하면 VIP가 되는 ‘익스프레스 2.0 프로그램’ 출시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가상자산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VIP 2.0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익스프레스 VIP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26일 시작해 오는 6월 26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바이비트 계정에 각 5만 달러 가치 이상의 가상자산을 입금할 경우, 바로 VIP로 승급하게 되어 VIP 혜택과 서비스를 모두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용자는 바이비트 VIP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참가 신청을 한 뒤, 가상자산을 입금하면 된다.

바이비트의 VIP 등급은 총 3가지로 각 5만, 10만, 20만 달러 가치 상당의 가상자산을 입금할 경우 승급할 수 있다. VIP가 될 경우 VIP 전담 수수료 할인, 매니저, 고객 서비스 우선 연결, 웰컴 기프트, 한정 캠페인 및 프로모션 참여 등 트레이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내 타 거래소에서 활동했던 VIP가 참여할 경우, 타 거래소 거래내역 인증 시 기존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바이비트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이비트(Bybit) 측은 “기존 VIP의 경우 일정 거래량 이상을 달성해야 하는 비교적 높은 허들이 있었지만, 많은 분들께 VIP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라면서 “새롭게 재정비한 VIP 제도와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