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레일관광개발 6월 여행가는 달, 기차여행 반값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코레일관광개발은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와 공동협력으로「2022 여행가는 달 기차여행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정부가 오는 6월 ‘여행가는 달’로 지정함에 따라,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2 여행가는 달 (6.2~6.30)’ 과 연계해 7월 22일까지 대전충남지역 기차여행 상품을 50% 할인하여 제공한다.

당일과 1박2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태안, 보령, 논산, 예산, 청양, 공주, 부여 등 최근 여행 흐름을 반영해 ▴현대인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는 마음채움 ▴개개인의 여행 취향에 맞춘 체험형 스포츠케이션 ▴지역의 특별한 친환경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특화 상품 등으로 5만원대부터 다양하다.

현대인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는 마음채움

(KTX-ITX새마을)마음채움 리프레시 투어 in 대전/논산(1박2일)은 중부권 최대의 산림복지시설인 국립대전숲체원에서 숲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숲의 구성요소와 전래를 알고 오감으로 숲을 체험하는 활동이다. 빈계산과 금수봉 남쪽 계곡 산자락에 조성돼 있다.

(왕복KTX)백제에서의 휴식 그리고 템플스테이(1박2일)은 국립공원 계룡산의 1600년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갑사에서 휴식형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참여 후 세계문화유산 공산성과 무령왕릉 등을 둘러본다.

개개인의 여행 취향에 맞춘 체험형 스포츠케이션

(서해금빛열차-새마을호)서해바다에서 즐기는 힐링레저 서핑·별보기(1박2일) 여행은 서해의 서핑 명소인 만리포해수욕장에서 서핑 강습을 받고 자유서핑시간을 가진 후 별이 쏟아지는 운여해변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한다.

지역의 특별한 친환경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특화

(왕복무궁화)탁 트인 서해를 한눈에 담아보는 서천의 하루여행은 국제생태도시로 발돋움하는 서천의 생태관광자원인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스카이워크를 돌아보며 서천의 자연을 감상한다.

(왕복무궁화)자연이 주는 쉼의 가치 예산·청양 그린여행은 국립예산치유의숲의 숲길을 산책하고, 충남의 알프스라 불리는 칠갑산 기슭에 자리잡은 청양알프스마을에서 조롱박 추출물로 천연화장품 만들기 체험을 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여행가는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할인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참여는 1인 1회만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