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 두 배로 UP‘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 플러스’ 선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케이벨르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을 담은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 플러스’. [사진 케이벨르]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을 담은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 플러스’. [사진 케이벨르]

케이벨르가 노화 및 탈모 방지 라인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을 업그레이드한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 플러스’를 선보였다.

바이오틴, 멘톨, 덱스판테놀 등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 3가지와 한방추출물을 기존 함량의  두 배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체내에 케라틴이 부족하면 모발이 가늘어지고 모발 성장에 어려움이 생기는데, 바이오틴은 케라틴의 결합을 촉진해 모발을 튼튼하게 유지해준다. 박하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은 청량감을 부여해 두피의 열을 진정시킨다. 덱스판테놀은 손상된 두피를 재생하고 기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며,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 살리실산은 두피 속 피지와 노폐물, 각질을 제거해 두피 트러블을 완화해준다.

케이벨르의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 플러스’는 작약뿌리추출물을 비롯해 하수오뿌리, 뽕나무껍질, 고삼뿌리, 검은깨 등 10가지 한방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한방추출물은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모근 강화에도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 플러스’는 샴푸 후 두피와 모발을 잘 말린 상태에서 사용해야 한다. 스프레이 입구 부분을 두피에 바짝 대고 앞, 뒤, 양옆으로 8회 정도 직접 분사한 뒤 손가락 끝을 이용해 두피를 전체적으로 튕기듯이 마사지해주며 흡수시키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