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배우 윤진이, 불법 업소녀 출신 루머에 "어처구니 없고 황당"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윤진이 . 일간스포츠

배우 윤진이 . 일간스포츠

배우 윤진이가 데뷔 전 불법 유흥업소에서 일했다는 악성 루머에 직접 반박했다.

22일 윤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느 유튜버가 나에 대한 근거 없는 이야기를 만든 영상을 봤다”면서 “정말 어처구니없는 거짓 이야기들이 많고, 그 내용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명 기자들의 TV 출연 화면을 교묘하게 편집해 나에 대한 악성 루머 영상을 만들었더라”라고 말했다.

윤진이는 “처음에는 너무 황당한 이야기라 대응 없이 웃어넘기려 했으나, 그 영상을 보신 분들 중에 그 내용을 믿으시는 분도 있더라”라며 “무엇보다 내 주변 소중한 분들이 속상해하시는 모습이 마음 불편했다”라며 해명을 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이어 “난 어릴 적 꿈이었던 배우가 되기 위해 연극영화과에 진학했고, 대학교 재학 시절 학교에 오디션을 보러 온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게 됐으며, 열심히 노력해 데뷔작을 통해 지금까지 10년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다”면서 “학생과 배우를 제외한 어떠한 직업과 일도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난 배우이며 내 일을 사랑하고 감사하며 누구보다 즐기며 일을 하고 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해 진정성 있는 연기자로 거듭나겠다. 항상 아껴주고 응원해줘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유튜버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윤진이의 과거를 폭로한다며 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는 윤진이가 배우로 데뷔하기 전 서울 강남의 불법 유흥업소에서 일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됐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