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일로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2’ 혁신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에일로(ailo)는 물놀이 전용 워터슈트·워터자켓·래시가드·레깅스를 주요 라인업으로 갖고 있는 키즈 워터웨어 전문 브랜드다. 특수 제작 원단을 사용해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에일로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 스타일 을 제품 디자인에 접목한다.
에일로는 S/S 신상품 론칭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미션과 캐릭터로 리뉴얼을 준비 중이다.
1 읽는 중
에일로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2’ 혁신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에일로(ailo)는 물놀이 전용 워터슈트·워터자켓·래시가드·레깅스를 주요 라인업으로 갖고 있는 키즈 워터웨어 전문 브랜드다. 특수 제작 원단을 사용해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에일로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 스타일 을 제품 디자인에 접목한다.
에일로는 S/S 신상품 론칭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미션과 캐릭터로 리뉴얼을 준비 중이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kim.seungsoo@joongang.co.kr>
Posted by 더존비즈온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시몬스
Posted by 더존비즈온
Posted by 한화솔루션
Posted by 더 하이엔드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