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타임스퀘어, 내달 동탄에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오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5면

타임스퀘어가 4월 경기도 동탄1신도시에 문을 열 타임테라스 조감도.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가 4월 경기도 동탄1신도시에 문을 열 타임테라스 조감도.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가 오는 4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동탄1신도시에 패밀리형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타임테라스’는 타임스퀘어의 ‘타임’과 휴식과 힐링을 상징하는 ‘테라스’를 합쳐서 만든 이름이다. 타임스퀘어가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 중심의 복합쇼핑몰이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많고 가족 단위 소비가 높은 동탄이라는 지역적인 특색과 부합하는 명칭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휴식 같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이름을 정했다”고 말했다.

타임테라스는 화성 동탄 신도시의 랜드마크인 초고층 주상복합 메타폴리스단지 내에 위치한다. 지하 5층~지상 5층(A블록), 지하 4층~지상 6층(B블록)으로 연면적 약 14만2000㎡ 규모로 조성된다. 동탄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내 가장 큰 공원인 센트럴파크와도 걷고 싶은 거리로 연결돼 접근성이 좋다.

A블록에는 CGV 영화관이 3~5층에 위치하며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식음료(F&B) 브랜드로 채워진다. 애플·스타벅스·폴트버거·에잇세컨즈·젝스미스와 필라테스 복합 매장인 리조트랩 등이 지하 2층에, 아디다스·뉴발란스·데상트·노스페이스 등이 1층에, 지오다노·미쏘·폴햄·지오지아·후아유 등이 2층에 자리 잡는다, 3층과 4층에는 8개 관으로 이뤄진 CGV와 레스토랑 브랜드인 아웃백·매드포갈릭·한일관 등이 있다.

B블록은 홈플러스가 지하 2~4층에 위치하며 대형 라이프스타일·인테리어·헬스·뷰티·아동복·F&B 브랜드와 어린이 놀이시설, 원어민 놀이학교로 이뤄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