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테라젝아시아, 2022 히트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마이크로 니들 기업 ‘㈜테라젝아시아’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주)테라젝아시아는 2019년 파마슈티컬 분야 마이크로 패치관련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파마슈티컬 마이크로 니들 패치 상용화를 목표로 표준화 및 자동화 연구를 진행하며 피부미백 및 주름 개선 등 효능효과를 기반으로 하는 코슈메슈티컬 화장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2021년 8월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한국한의약진흥원이 개최한 "제1회 한의약 미래 신제품 신기술 경진대회에서 '마이크로 니들 기술을 이용한 한의약 패치'를 통해 3위에 입상함으로써 기술을 인정받은 테라젝아시아는 마이크로 니들 패치와 니들에 탑재될 효능 소재 개발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효능 성분 및 신기술을 금번 화장품 산업에 적용하여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외부환경에 의해 발생한 스트레스성 피부 노화 및 트러블에 효과적인 코슈메슈티컬 화장품 라인을 개발했다.

㈜테라젝아시아는 국내 최신식 연구 장비에 대한 투자를 통해 코슈메슈티컬 분야의 신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개발 중인 화장품 브랜드에 사회봉사 및 기부문화를 접목해 이를 통해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기술기업으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테라젝아시아 관계자는 “본 수상의 의미는 단순히 제품과 기술에 대한 평가가 아니라 우리가 가진 기술이 공공의 목적에 기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인다. 우수한 제품을 개발한 임직원과, 자사의 기술력을 믿고 제품을 사용해 주시는 소비자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