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성켐텍,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HPLC, GC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화학분석장비 전문 브랜드 ‘동성켐텍’이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JY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에서 2018년, 2019년에 이어 3번째 ‘HPLC, GC’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동성켐텍은 GC, HPLC, ICP, GCMS등 화학분석기기 판매, 유지관리, 기술지원 및 교육 A/S 화학분석장비 전반에 대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분석장비 회사에서 23년을 근무한 이성인 이학박사를 선두로 하여 국공립기업체, 전국 대학, 연구소 및 분석 기관에 화학분석장비의 판매, 교육, 수리 및 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다.

또한, 최근 한울원자력, SK하이닉스 이천 및 현대케미컬 연구생산 실험실의 분리분석 장비교육을 하였으며, ZEUS 멘토활동을 하며 분리분석 장비의 활용 및 응용 지원 업무를 하고 있다.

특히 3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예산과 요구에 맞는 제품을 공급하고 실험에 필요한 각종장비의 임대와 교육 더불어 실험소모품까지 모두 동성켐텍을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명예로운 상을 세번이나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보람을 느낀다. 동성켐텍은 분석자와 과학자들이 연구를 함에 있어 분석장비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목적을 이룰 때 기쁨이 더하다”라며, “화학 분석자들이 자신의 장비 운용 능력과 연구 실험실의 환경에 따라 요청하는 문제 점을 해결하고 정보를 전달하여 분석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제공을 통해 문제 해결을 목표로 과학 발전에 기여 하는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과학자들이 분석 응용지원과 화학분리분석 장비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연구 분석 종사자에 한발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