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상큼한 과일 맛 홍삼 ‘진리젤리’로수험생의 기운을 북돋워 주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건강곶간


건강곶간이 수험생을 대상으로 ‘홍삼이 함유된 진리젤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을 수험생의 기운을 북돋워 주기 위한 행사다. 건강곶간은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헬스&뷰티 통합쇼핑몰이다.

올해 수험생들은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수능을 준비하느라 더없이 힘든 시기를 보내야 했다. 이 때문에 면역력이 저하되고 피로감이 쌓여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이 바로 건강곶간의 ‘진리젤리’다. 홍삼이 함유된 젤라틴 젤리로,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상큼한 과일 맛이 함유돼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여 먹기에 편하다.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혈압 조절, 피부 미용, 스트레스 해소 등에도 도움을 준다.

건강곶간 담당자는 “진리젤리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만한 제품으로 온 가족을 위한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 수능을 준비했을 수험생에게 힘을 보태고 싶은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건강곶간의 수험표 인증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2022학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은 건강곶간에 가입한 뒤 제품 구매 후 수험표를 인증하면 진리젤리 2종 레몬 맛과 자몽 맛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건강곶간 공식 카카오톡이나 홈페이지 게시판, 네이버 톡톡 등을 통해 인증받을 수 있다.

건강곶간에선 홍삼이 함유된 진리젤리를 비롯해 홍삼절편·정과·수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수험생 증정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건강곶간(www.건강곶간.com) 사이트 또는 전화(010-8367-992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