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은 기본, 감각적인 디자인 돋보이는 '인생 신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글로벌 컴포트화 ‘락포트’

 ‘락포트’의 컴포트화는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내세우며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인생 신발’로 거듭나고 있다. [사진 락포트]

‘락포트’의 컴포트화는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내세우며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인생 신발’로 거듭나고 있다. [사진 락포트]

착용감보다 디자인만 중점을 둔 신발 은 발 건강을 위협한다. 체중과 함께 온몸의 힘이 집중되는 발에 이상이 생기면 걷는 자세가 나빠지고, 몸 전체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다.

발이 편안해야 몸 전체가 편해지는 만큼 발을 소중하게 다루는 것이 건강관리의 시작이다. 일상생활 속 발 건강을 위한 첫걸음은 충격을 잘 흡수하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컴포트화를 착용하는 것이다. 기능성 구두로도 불리는 컴포트화는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내세우며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인생 신발’로 거듭나고 있다.

‘락포트(Rockport)’는 기능적으로 편안한 신발을 만들겠다는 철학 아래 지난 50년 동안 컴포트화 역사를 이끌어 온 글로벌 슈즈 브랜드다. 락포트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토탈모션을 비롯해 트루테크, 펄스테크 등 다양한 기술력의 진화를 통해 컴포트화 시장에서 자리를 굳건히 했다.

특히 락포트의 상징적 기술력이자 혁신적인 구조의 ‘토탈모션(TOTAL MOTION)’은 락포트의 최대 강점인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했다. 토탈모션은 탄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를 밑창에 적용해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락포트 슈즈는 우수한 기술력 외에도 클래식한 스타일로 어디에나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다. 심플한 캐주얼룩, 데일리룩은 물론 모던한 비즈니스룩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한편 락포트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달 한 달간 락포트 전국 매장에 방문 혹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5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가입 고객 대상으로 한 달 동안 배송 및 반품 무료 혜택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에게는 구둣주걱과 더스트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