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바다·숲·힐링이 있는 4곳 리조트 이용 가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리솜리조트 통합회원권

리솜리조트는 제천 포레스트 리솜, 제천 레스트리 리솜,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 덕산 스플라스 리솜, 제주도 퍼시픽 리솜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구학산, 주론산에 자리한 분지형 구조로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친환경 방식으로 개발돼 자연 안에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제천 백운면 레스트리 리솜은 광활한 원시림을 마주할 수 있는 곳으로 최고의 셰프가 함께하는 색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은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컬쳐 리조트로, 여행을 음미할 수 있는 선셋 다이닝을 만끽할 수 있다. 붉은 노을과 모래사장, 소나무 아래에 어우러진 공간에서 안면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은 게르마늄 성분으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온천수로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등의 휴식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제주도 퍼시픽 리솜은 중문 단지에 있다. 유리창 너머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사계절 운항하는 요트투어를 즐길 수 있다.

리솜리조트 회원권은 지정인만 이용이 가능한 기명 회원권, 지정인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무기명 회원권으로 나눠진다. 기명 회원권은 가족 단위 회원들이 많이 이용한다. 무기명 회원권은 회사 복지 혜택 등으로 이용하기 좋다.  문의 02-515-930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