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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소비자의 선택] 정확하고 투명한 차량 정비 서비스로 호평

중앙일보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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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면

스피드메이트

스피드메이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비 예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비 예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SK네트웍스의 스피드메이트가 ‘2021 소비자의 선택’ 자동차종합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7년 연속 수상이다.

스피드메이트는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슬로건으로 정확하고 투명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타이어 구입 후 30일 이내 만족하지 못하면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착한 보증 서비스’를 시행해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스피드메이트 공식 홈페이지(speedmate.com)에서 정비 예약 서비스를 시행해 고객이 더 편리하게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차량정비 전용 멤버십 ‘CLUB SM’을 선보였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엔진오일·정비 공임·에어컨필터·브레이크패드 등 다양한 정비 영역의 혜택을 제공하며, SK 제휴 상품 이용 혜택도 담았다. 이달에는 한국타이어와 협력해 ‘로드메이트’ 타이어 국내 독점 공급을 진행했다.

아울러 재생 부품 사용, 워셔액 주입기 사용을 통한 플라스틱 절감 등의 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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