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원스쿨랩,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지텔프 인강'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시원스쿨랩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지텔프 인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원스쿨랩은 2018년 지텔프코리아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수강생들에게 최신 인강과 공식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지텔프는 경찰(가산점), 공무원, 군무원 채용 및 세무사, 회계사와 노무사 등 국가 자격증 영어 대체 시험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지텔프 Level 2 시험에서 32~65점 이상의 점수를 달성해야 해당 직렬의 영어 과목을 대체할 수 있다.

또한, 시원스쿨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1위,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서비스 온라인 교육 토익/토스/오픽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지텔프 인강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는 등 회원 여러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수강생 맞춤 학습 콘텐츠 및 학습 플랜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라는 명성에 맞게 수강생들이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실전과 유사한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공무원∙군무원 채용, 자격증 시험 등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이 시원스쿨랩만의 프리미엄 인강 학습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바를 이루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