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 뷰티 서비스 분야 수상 기업은?

중앙일보

입력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로 하여금 만족으로 부합하는 기업들로 선별되었다.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뷰티 서비스 분야 수상기업들을 소개한다.

‘노종훈성형외과’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성형외과(안면윤곽) 부문 1위 수상

‘노종훈성형외과’가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성형외과(안면윤곽)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노종훈성형외과’는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책임 진료제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노종훈 대표원장이 상담부터 수술, 사후 서비스까지 직접 책임지는 방식으로 이외에도 환자 개인별 특징을 고려한 ‘맞춤형 라인’을 제안하고 있다. 이는 모든 성형은 획일적인 모양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별로 미적인 기준과 수술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가 다르므로 이에 최대한 맞는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함이다

수술 시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1대1 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전한 수술을 추구하며, 수술 전 최첨단 3D-T 진단과 3차원 정보를 바탕으로 수술 부위 골격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 정밀한 수술 계획을 구축한다.

더불어 수술 후에도 초음파 케어, 고주파 케어 및 림프 마사지 등을 관리 프로그램을 통하여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노종훈 대표원장은 “처음부터 환자와 직접 상세하게 소통하여 안전범위 내에서 환자가 원하는 디자인의 수술이 가능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 수술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집도하며, 수술 후에도 치료를 포함한 최종 과정까지 세심하고 관리하고 있다”라며, “안면윤곽수술 분야에 쏟아부은 15년 이상의 노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만족할 수 있는 결과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순수자아,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뷰티 화장품’ 부문 대상 1위 수상

‘아토더마’ 브랜드로 알려진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순수자아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뷰티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순수자아는 ‘아토더마’를 보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땅으로부터 아름다운 에너지를 얻고, 그 땅의 순수한 모습 그대로를 지켜주며, 다시 돌려주기 위해 노력한다’라는 기업 가치를 가지고 있다.

순수자아만의 독점 원료인 알라닌펩타이드™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 32개 특허 공법이 적용되었다.

또한 알라닌펩타이드™과 하이테크놀로지 기술을 접목한 미세전류마스크는 전 세계 7개국으로 수출되며 쾌거를 이뤘고 현재 백화점, 약국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순수자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소비자대상, 특히 ‘뷰티 화장품’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순수자아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인정하는 더마코스메틱의 차기 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대형 유통 채널과 드럭스토어 등으로 고객 접점 채널을 점차 늘려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프루티컴퍼니 ‘자연에온’,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헬스∙이너뷰티∙다이어트’ 부문 대상 1위 수상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 ㈜프루티컴퍼니의 브랜드 자연에온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헬스∙이너뷰티∙다이어트’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프루티컴퍼니는 ‘일상에 지친 모든 이에게 자연에 온듯한 쉼을 선물하는 것’이라는 대표 철학을 정직하게 실현하기 위해 ‘담아보니, 자연이다’라는 슬로건을 브랜드(자연에온) 로고에 적용시키며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업체는 그동안 양질의 제품을 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젤리스틱, 스파우트 파우치 등과 같은 간편한 제형의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이 비교적 쉽게 건강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자연 그대로를 담기 위해 각국의 원료를 직접 비교, 분석하며 높은 퀄리티를 가진 전문 식품원료만을 직수입하여 완제품 생산 및 원료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연에온’ 오지형 대표는 “건강의 시작은 자연에 온 순간부터라는 원초적인 가치를 지키기 위해 자연이 인내로 빚어낸 진심 어린 원료를 제품에 담았다”라며 “이를 온전히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제품을 먹는 이로 하여금 자연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게 하는 것을 당사의 최우선업으로 삼아 실현하고자 노력하겠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레아컴퍼니 ‘CH6',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뷰티(비누 및 팩)’ 부문 대상 1위 수상

㈜레아컴퍼니의 ‘CH6'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뷰티 관련 비누 및 팩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CH6가 수상한 비누 및 팩 부문의 ‘자운결 진액팩’은 일명 ‘실타래팩’으로 불리며 21년 9월에 런칭됨과 동시에 4000개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홈쇼핑 앵콜 방송은 물론 앞으로 온라인과 더불어 해외 수출까지 계획되어있다.

자운고 처방과 같은 한약재로 달이고 응축시켜 만든 자운결 진액팩은 30초동안 세안하며, 마사지 팩으로서의 영양감까지 피부에 부여할 수 있는 신개념 클렌징 및 워시오프 팩이다.

레아컴퍼니 관계자는 "진액팩이라는 새로운 아이템 '자운결'로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을 수 있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좋은 효능의 제품을 선보여 고객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아컴퍼니 ‘CH6',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헤어∙탈모케어’ 부문 대상 1위 수상

㈜레아컴퍼니의 ‘CH6'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헤어∙탈모케어 부문 대상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CH6는 헤어 전문가 100명, 실제 고객 100명이 개발에 참여한 뿌리는 탈모세럼 '스칼프 싹 세럼'을 19년 4월에 첫 런칭하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후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답게 탈모 샴푸 '스칼프 싹 샴푸', 탈모기능성을 인정받은 논워시 타입 헤어팩 '컬앤볼륨 헤어테라피', 그리고 기존 뿌리는 탈모세럼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스칼프 싹 세럼 레드에디션'까지 출시하며 탈모 케어 명성에 힘을 더하였다.

레아컴퍼니 관계자는 "고객의 뒤에서 도움을 주는 가장 완벽한 조력자라는 CH6 슬로건의 맞게 모발에 고민 많은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헤어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한다"라며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더 책임감 있게 좋은 제품들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아토오겔’, 2021 소비자만족우수브랜드대상 아기 화장품 부문 1위 수상

국내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닥터드마겔㈜)’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2021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에서 ‘아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토오겔’은 '우리 가족이 쓰는 마음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신생아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 피부는 예민한 경우가 많아 외부 변화에 쉽게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케어가 필요한데 ‘아토오겔’은 이러한 니즈(needs)를 반영한 아기화장품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로션, 크림을 포함해 바디워시와 수딩젤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 육아맘들의 필수 템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얼마 전 새롭게 선보인 스틱밤과 클렌징워터는 외부 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아토오겔 제품은 EWG 그린 등급을 메인 성분으로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제품 생산 및 전 생산 단계를 오픈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토오겔은 꾸준히 소비자 니즈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이번 시상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의 가치와 이념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 한 개의 제품이 나오기까지 오랜 연구 기간과 수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아기화장품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오겔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환불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웰에이징엑소바이오 ‘엑소드랍’,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대상 1위 수상

(주)웰에이징엑소바이오의 브랜드 ‘엑소드랍’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엑소드랍’의 제품에는 전세계 최초로 식물에서 추출한 나노입자인 엑소좀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국아마존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엑소드랍 제품은 모두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안전한 제품이며 영국비건협회의 정식 비건 인증 제품으로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미국 온라인 유통 업체인 아마존에서 리뷰어들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을 포함하여 제품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식물 엑소좀은 세포가 분비하는 나노 입자로 흡수가 빠르며, 식물 고유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돕는다. 세포에 빠르고 정확하게 유효 물질을 전달하는 점 때문에 생명과학 및 의학 분야에서 활발히 연구되고 있다.

㈜웰에이징엑소바이오 연주헌 대표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엑소드랍 전 제품에 관심을 갖고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식물 엑소좀 화장품, 식품, 의약품을 개발하여 고객들의 피부와 신체적인 건강, 그리고 지구의 환경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뷰티몬코리아 ‘컴인사이드미’,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뷰티/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뷰티몬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컴인사이드미’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뷰티/코스메틱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해당 업체는 컴 인사이드 미, 디아르망, 리브리겐 등 다양한 뷰티/코스메틱 분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브랜드 ‘컴 인사이드 미’는 자유롭고 개성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향수 브랜드로 본연의 체취와 가장 잘 어울리는 향을 추구한다. 브랜드 제품 중 고체향수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36.5도의 체온에서 본연의 살 내음과 어우러져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기를 지향하며, 일반 향수에 비해 높은 지속력이 특징이다.

뷰티몬코리아의 다른 향수 브랜드 ‘디아르망’은 여성용 향수 Femme와 2가지 남성용 향수 Homme로 구성되어 있으며, Homme의 경우 10년 이상의 향 연구소 조향사가 개발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뷰티몬코리아는 가죽케어 전문 브랜드 ‘리브리겐’과 여성용 마사지 젤 전문 브랜드 ‘더마글라이드’를 론칭하였다.

뷰티몬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한 끝에 이런 수상을 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주)오픈유어월드,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콜라겐’ 부문 대상 1위 수상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오픈유어월드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콜라겐’부문 1위를 수상했다.

수상에 큰 부분을 차지한 ‘하얀세상 초저분자콜라겐’은 글루타치온 300mg을 함유하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품목제조신고된 제품이다. 이는 출시 이후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원료로 사용된 초저분자 콜라겐은 기존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콜라겐과 다른 300Da 이하의 콜라겐으로, 높은 흡수력이 확인된 원료이다. 특히, 한 포에 2,000mg이 함유되어 있어 별도로 다른 콜라겐을 섭취하지 않아도 신체에 필요한 양이 공급된다.

㈜오픈유어월드의 대표 이범진은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고객님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퀄리티 높은 제품을 통해 끊임없이 앞으로 정진하겠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휴먼피부과의원 용산점,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피부과 부문 1위 수상

용산 휴먼피부과의원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피부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휴먼피부과의원 용산점은 서울대 · 대통령 자문의 출신 대표원장을 필두로, 전체 1인실을 겸비한 250여평의 대형 피부과로서, 용산점만의 시그니처 의료시스템과 전담 코디, 간호사 및 관리사 배치를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시술 및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각 치료 세션에 맞는 첨단 오리지널 레이저로만 구성하여 품질 높은 의료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실제 많은 환자들이 자연스럽고 부작용이 적은 시술에 만족감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휴먼피부과의원 용산점 관계자는 “이렇게 좋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개인적인 상이 아닌 휴먼피부과 용산점 전직원이 노력한 결과 이러한 수상을 하게 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항노화, 색소, 여드름 등 각종 피부문제로 고민하시는 환자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