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중소기업 대상, 온라인 홍보 컨설팅 지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조인스닷컴과 한국인터넷연동센터(KINX)가 '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에 나섰다.

경기선행지수가 6개월째 하락하고 있고 경영환경이 갈수록 악화되는 상황에서 많은 중소기업들이 어려운 환경을 타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한정된 재원으로 인해 인터넷 비즈니스의 시작인 전산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부담을 느끼지 않는 중소기업이 거의 없고 자사 브랜드나 제품 홍보 마케팅에 대한 투자는 엄두를 내지 못하는 기업이 적지 않은 상태다.

조인스닷컴과 한국인터넷연동센터는 이러한 중소기업을 위해 IT 인프라 구축, 운영과 온라인 마케팅을 무료 컨설팅해줌으로써 중소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

우선 한국인터넷연동센터가 중소기업들의 네트워크 인프라와 관련된 진단과 컨설팅을 지원한다. 지난 2000년 국내 ISP사업자간 원활한 트래픽 연동을 위한 민간 인터넷연동(IX:Internet eXchange)회사로 설립된 한국인터넷연동센터는 ISP 사업자나 인터넷 네트워크 시설 운영대행사업자, 일반 중소기업에게 최적의 운영환경과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IT 전산 환경에 대한 무료 진단과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조인스닷컴은 절감된 비용으로 중소기업의 브랜드와 제품 등 기업의 홍보사항을 컨설팅해주고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이를 제공한다. 온라인 홍보에 익숙치 않거나 부담을 느끼는 중소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 문의 : (02)2116-2187

■ 신청 : ▶ 온라인 신청하기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