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포츠카페] 신영록, 베어벡호 조재진 대신 합류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3면

*** 신영록, 베어벡호 조재진 대신 합류

대한축구협회는 11일 대만과의 아시안컵 예선 원정경기(16일)에 출전할 대표선수 중 조재진(시미즈)이 부상으로 탈락함에 따라 신영록(19.수원 삼성.사진)을 대체 선수로 선발했다고 발표했다. 조재진은 일본에서 팀 훈련 도중 오른쪽 무릎 인대를 다쳐 3주 진단을 받았다.

*** 최희섭, 보스턴 산하 트리플A 팀 잔류

1일 미국프로야구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방출 대기 조치'를 당한 최희섭(27)이 보스턴 산하 트리플A 포터킷 레드 삭스에 잔류한다고 구단이 홈페이지를 통해 11일(한국시간) 발표했다.

*** '세계 2위' 나달, 하드코트서 또 져

라파엘 나달(세계랭킹 2위.스페인)이 11일(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로저스컵 단식 3회전에서 토머스 베르디치(14위.체코)에게 1-2로 졌다. '클레이코트의 제왕' 나달은 전적에서 베르디치와 1승2패를 기록했고, 2패를 모두 하드코트에서 당했다.

*** 이승엽, 1안타 1득점 … 팀은 져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이승엽이 11일 히로시마 시민구장에서 벌어진 일본프로야구 히로시마 도요 카프와의 원정경기에서 3타수 1안타(1득점)를 기록했다. 요미우리는 1-2로 패해 센트럴리그 5위로 내려앉았다.

*** 국제테니스연맹 총회, 23일 서울서 개막

국제테니스연맹(ITF) 정기총회가 110개국 대표가 참가한 가운데 23일부터 사흘간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 전 복싱챔프 최용수, 다음달 K-1 데뷔전

세계복싱협회(WBA) 전 수퍼페더급 챔피언 최용수(34)가 9월 16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K-1 파이팅 네트워크 칸 2006 서울대회'에 출전, K-1 데뷔전을 한다.

*** 서정원, UEFA컵 예선전 풀타임 출전

오스트리아 프로축구 SV리트의 서정원(36)이 11일(한국시간) 필 메탈바우 슈타디온에서 열린 FC시온과의 유럽축구연맹(UEFA)컵 예선 2라운드 홈 1차전에 풀타임 출전했다. 경기는 0-0으로 비겼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