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뱃속이 뻥! 뱃살이 쏙! 빠지는 '통쾌한 장기마사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긋지긋한 뱃살, 혼자서 통쾌하게 뿌리 뽑을 수 있다!”

기존의 다이어트법이나 경락?스파만으로는 해결하지 못한, 뱃살의 원흉 ‘내장지방’까지 없애는 근본적인 건강해법, 장기마사지! 묵은 숙변이 쑥 빠지고 굳은 장기가 부드럽게 풀리면서, 다이어트는 물론 찌뿌듯했던 몸이 날아갈 듯 가벼워진다!

이미 미국 25개 도시, 유럽 10개국 등 서양에서 먼저 각광받은 장기마사지는 장, 폐, 간, 신장, 심장 등 건강?질병의 진원지 장기를 직접 공략해 몸속의 독소를 뿌리째 뽑아내고, 지친 장기를 되살리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인체의 중심이자 뿌리’인 장기가 되살아나면서 자연스레 뱃살과 피부 문제까지 개선된다는 사실이 입증되면서 국내 자연의학계와 피부?미용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고, 실제로 병의원이나 전문 건강센터에서 장기마사지를 건강 핵심요법으로 활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통쾌한 장기마사지>>는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아쉽게만 체험할 수밖에 없던 장기마사지를 누구나 혼자서 간편하게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체계화한 것이다. 이러한 셀프 장기마사지 방법 외에 장운동, 호흡법, 장청소 디톡스 프로그램을 보태 근본적인 뱃살관리는 물론 건강과 생활 전반이 향상되는 입체적인 프로그램을 제시했다. 아울러 <<통쾌한 장기마사지>>로 익힌 셀프 장기마사지를 저자의 친절한 설명과 모델의 구체적인 동작으로 보다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온라인 동영상 강좌 할인쿠폰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기마사지 프로그램 브로마이드를 부록으로 담아 ‘장기마사지’가 4500만의 생활 건강요법으로 거듭날 수 있게 했다.

■ 지은이 : 이여명
서울 고려대학교 영어영문과를 졸업하고, 원광대학교 동양학 대학원 동양학과에서 기공학 석사학위를 취득했고, 박사 과정을 이수하고 있다. <한국힐링타오협회> 회장이자 <이여명 장기마사지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저자는 세계적인 기공수련자 만탁 치아가 창안한 힐링타오를 국내에 처음 도입하고, 힐링타오의 핵심 건강법인 장기마사지를 국내 실정에 맞게 체계화한 권위자이기도 하다. 이미 미국 25개 도시, 유럽 10개국 등 서양에서 먼저 각광받은 장기마사지는 장, 폐, 간, 신장, 심장 등 건강?질병의 진원지 장기를 직접 공략해 몸속의 독소를 뿌리째 뽑아내고, 지친 장기 활동을 되살리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인체의 중심이자 뿌리’인 장기가 되살아나면서 자연스레 뱃살과 피부 문제까지 개선된다는 사실이 입증되면서 국내 자연의학계와 피부?미용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고, 실제로 병의원이나 전문 건강센터에서 장기마사지를 건강 핵심요법으로 활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통쾌한 장기마사지>>는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아쉽게만 체험할 수밖에 없던 장기마사지를 누구나 혼자서 간편하게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체계화한 것이다. 이러한 셀프 장기마사지의 방법 외에 장운동, 호흡법, 장청소 디톡스 프로그램을 보태 근본적인 뱃살 관리는 물론 건강과 생활 전반이 향상되는 입체적인 프로그램을 제시했다. 누구나 ‘통쾌하게’ 건강해질 수 있는 최고의 해법이 이 책 <<통쾌한 장기마사지>>에 모두 들어 있는 것이다! 저서로는 <<오장육부를 되살리는 배마사지 30분>>, <<건강을 얻는 마음의 지혜>>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장기 氣마사지>>, <<뼈 氣마사지>> 등이 있다.

■ 정가 : 13,000원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